• 铂翔超精密模具

手机移动版权

야 오성 완풍 전자 기술 (쿤산) 유한 회사

ww.300.cn

苏ICP备19035247号-4

기업 뉴스

기업 뉴스

산업 뉴스

산업 뉴스

단체 활동

단체 활동

고객 방문

고객 방문

네 가지 자동화 장비의 자동차 부품 스탬핑 생산 중 실제 응용

페이지뷰:

이 기사는 남 중국 언론 네트워크에서 재현

 

자동차 산업을위한 자동 스탬핑 생산 라인 장비는 스탬핑 장비의 자동화 수준을 개선하고 스탬핑 장비의 다이 변경 시간을 단축하며 생산 보조 시간을 줄이고 효과적인 작업 시간을 늘리는 목표를 달성함으로써 스탬핑 생산 효율을 개선하고 생산 비용을 절감하는 목적을 달성합니다.

 

1. 빠른 자동 다이 변경 장치 (자동 다이 변경)

 

현재 국내 자동 금형 교환 시간의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약 20 분 이상이며, 다음 비디오에 표시된 ADC 시스템을 적용하면 시간이 2 분 미만으로 단축 될 수 있습니다!

 

 

2. 자동 권취 및 공급 라인 (필링 및 블랭킹 라인)

 

풀리는 블랭킹 및 스태킹 자동 생산 라인은 슬래브의 모양을 풀고, 청소하고, 똑 바르게하고, 떨어 뜨리거나 사각형, 직사각형, 삼각형, 사다리꼴 슬래브를 잘라 내고 슬래브를 깔끔하게 쌓아 올리는 데 사용됩니다 스탬핑 생산 라인에서 사용하십시오. 풀림 블랭킹 및 스태킹 자동 생산 라인은 구식 단일 기계 전단 기계를 빌렛 분산 및 블랭킹 방법으로 대체하는 고급 장비이며 코일 재료 중앙 집중식 공급 방법이됩니다. 그것은 선진국의 자동차 제조업체에 의해 널리 채택되었습니다. 현재 국내 자동차 산업이 점차 고급 자동차로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자동 언 와인딩 블랭킹 라인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연간 50,000 대의 차량을 생산하는 공장에 수십 개의 가위가 장착되어 있어야했으며 작업자의 무거운 작업은 스탬핑 생산 라인의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있었습니다. 현대 자동차 공장에 2 ~ 3 개의 자동 언 와인딩 및 블랭킹 스태킹 생산 라인이 설치되어 있으면 연간 15 ~ 200,000 개의 자동차 스탬핑 부품을 생산하는 슬래브의 공급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슬래브 품질이 훨씬 높습니다. 제품 품질, 재료 활용도 및 생산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적입니다.

 

* 필링 라인 :

 

 

블랭킹 라인 :

 

 

3. 3 차원 서보 멀티 스테이션 매니퓰레이터 (3D 서보 전송)

 

 

 

 

 

현재, 스탬핑 분야에서보다 진보되고 효율적인 운반 장비 시스템이 현재 모든 주요 주변 장치 제조업체에 의해 활발하게 연구되고 생산되고있다.

 

현재 중국에서 가장 높은 템포 (SPM)는 20-40입니다.

 

4. 로봇 연결 라인 (로봇 프레스 라인)

 

대형 자동차 차체 부품의 생산 라인에서 더 일반적이며 자동화 된 스탬핑 방법에 대해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이며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여러 주요 자동차 OEM과 해당 Tier 1 공급 업체가이 자동화 된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결론 : 기존의 수동 생산 라인은 건설 초기 단계에서 상대적으로 작지만 시장 수요의 확대와 인건비의 지속적인 증가로 인해 낮은 효율 및 불량한 제품 품질 안정성과 같은 고유의 단점이 점점 더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개발.

 

자동화 된 생산 라인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생산 조건 하에서 생산 효율과 재료 이용률, 안정적인 제품 품질 및 단위 생산 비용 절감은 자동화 된 스탬핑 생산 라인의 장점입니다.

 

자동화 업그레이드 및 비용 절감은 오늘날 기업에서 긴급히 요구하는 주요 작업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이 기사는 남 중국 언론 네트워크에서 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