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铂翔超精密模具

手机移动版权

야 오성 완풍 전자 기술 (쿤산) 유한 회사

ww.300.cn

苏ICP备19035247号-4

기업 뉴스

기업 뉴스

산업 뉴스

산업 뉴스

단체 활동

단체 활동

고객 방문

고객 방문

국내 금속단조금형업종의 특점분석!

페이지뷰:

이 기사는 남 중국 언론 네트워크에서 재현

 

핵심 요령 : 중국 계면 활성제 네트워크 : 현재 국내 금속 스탬핑 다이 산업은 명백한 개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크고 정밀하며 복잡한 제품이 기술 내용과 함께 업계의 주류가되었습니다.

 

현재 국내 금속 스탬핑 금형 산업은 명백한 개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크고 정밀하며 복잡한 제품이 산업의 주류가되었으며, 기술 내용은 계속 증가하고 제조주기는 계속 단축 될 것입니다. 자동화 및 자동화 방향으로의 발전, 업계의 포괄적 인 강도 및 핵심 경쟁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금형 전문가 인 Luo Baihui는 저렴하고 고품질 인 중국 스탬핑 다이가 국제 시장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국내 스탬핑 다이는 중국 총 금형 수입 및 수출에서 두 번째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고 말했다.

 

중국의 스탬핑 금형 산업이 설립 된 이래로 금형의 총 수출입의 40.33 % 및 25.12 %를 차지하는 급속한 발전이 이루어졌으며 국제 스탬핑 금형 산업에서 중요한 수출국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현재 중국의 정밀 스탬핑 다이는 국제 무대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으며 국제 경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국내 스탬핑 금형 산업은 선진국과의 기술 격차를 지속적으로 줄이고 세계 선진 수준을 따라 잡고 있으며, 많은 국내 정밀 스탬핑 금형은 이미 주요 제품 수입 제품과 비교할 만하다. 생산의 상당 부분이 선진국과 미국 및 일본과 같은 지역으로 수출됩니다.

 

현재 국내 산업 개발 팁에 따르면, 선진국과 여전히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향후 몇 년간 국내 스탬핑 다이 산업은 확실히 따라 잡아 국내 금형 산업 발전의 중추가 될 것이며 산업의 전반적인 기술 수준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높은 수준의 개발. 금형 산업은 기술과 공정 수준을 더욱 향상시켜 향후 5 ~ 10 년 내에 산업 규모와 기술 수준의 이중 질적 변화를 달성하기 위해 국내 기업의 시장 파악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Luo Baihui에 따르면, 국내 금속 스탬핑 다이 산업의 레이아웃 조정은 경제 발전의 자연스러운 추세이며, 동부 지역에서 수년간의 기술, 재능 및 자본 축적 후에 점차 고급 제품의 생산 기반으로 변모 할 것이며 새로운 모임 장소는 저가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생산. 이러한 노동 분담은보다 합리적이며 과거 단일 제품의 상황과 심각한 지역적 균질성을 깨뜨리고 중국의 금형 산업 발전을위한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이 기사는 남 중국 언론 네트워크에서 재현